이정도면 선발들은 관리 잘해주고 있는거 같은데 빈이 투구수만 매번 저렇게 100구 넘기게만 안하면 난 선발들 이렇게 휴식 한턴씩 주면서 쓰는거 관리 잘해주고 있다고 생각함 뭘 어떻게 이닝 관리해주고 키워야 한다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