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대가리들이 돈놀음하려는 그건 진짜 덜한편임 보통 저기서부터 썩는거라...ㅋㅋㅋ 옛날엔 총재도 재벌가에서 했고 딴데서 커리어 좀 있는 정치권 인사 오기도 하던 자리임 약간 명예직 느낌 강함 대신 그만큼 일을 좀 덜했었고
잡담 크보가 상대적으로 괜찮은게 태생이 재벌 펫스포츠라
17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윗대가리들이 돈놀음하려는 그건 진짜 덜한편임 보통 저기서부터 썩는거라...ㅋㅋㅋ 옛날엔 총재도 재벌가에서 했고 딴데서 커리어 좀 있는 정치권 인사 오기도 하던 자리임 약간 명예직 느낌 강함 대신 그만큼 일을 좀 덜했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