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아무리 기자들이 까고 방송타도 바뀌는거 없으니..... 솔직히 본인 종목에 애정없는 선수들(출신)이 어딨겠음... 후배들보면 더 속상할거고 오늘 박지성 이영표 다 빡친거같더만
잡담 ㅇㅇㄱ 국축 지켜보는 축구인들도 ㅈㄴ답답하고 속상할거같음..
20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밖에서 아무리 기자들이 까고 방송타도 바뀌는거 없으니..... 솔직히 본인 종목에 애정없는 선수들(출신)이 어딨겠음... 후배들보면 더 속상할거고 오늘 박지성 이영표 다 빡친거같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