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민기 좌타 원포정도론 쓰기 괜찮아보이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782221 무명의 더쿠 | 13:19 | 조회 수 216 어제 결과적으로 무너지긴했지만투아웃 잡을때까진 제구 많이 좋아졌네 싶었어스트 잘 꽂고 헛스윙 잘 유도하고..근데 갑자기 우르르 무너지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