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야구 계속 하려면 수비되는 선수 써야한다고 생각함
로드리나 비슬리 안그래도 투구수 계속 불안불안한데 여기서 실책까지 늘어버리면 선발 투구수 너무 많아지고 이닝도 못먹잖아
빠따는 솔직히 예스 제외 누굴 써도 그정돈 아닌거같음... (물론 너무 못하면 안되지만)
선발야구 계속 하려면 수비되는 선수 써야한다고 생각함
로드리나 비슬리 안그래도 투구수 계속 불안불안한데 여기서 실책까지 늘어버리면 선발 투구수 너무 많아지고 이닝도 못먹잖아
빠따는 솔직히 예스 제외 누굴 써도 그정돈 아닌거같음... (물론 너무 못하면 안되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