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필 텀이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커피차 들어갔었나보네
- 14:20
- 조회 0
- 잡담
-
- 기아) 고척 4층 맨 뒷자리라도 감사히 가야할까..
- 14:1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뭐야 민석이 왤케 긴장했어
- 14:19
- 조회 35
- 잡담
-
- 삼성) 엥 빡세 경기하다 다쳤나?
- 14:19
- 조회 30
- 잡담
-
- 기아) 코코몽이 생각보다 좋아해서 더 뿌듯해짐
- 14:19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올스타전 예매 공지 떴다
- 14:19
- 조회 42
- 잡담
-
- 엘지) 다음주 로테예상은 뭐야?
- 14:19
- 조회 20
- 잡담
-
- KBO가 2026 신한 SOL KBO 올스타전 입장권 예매를 6월 29일(월) 오후 2시부터 NOL(야놀자)에서 시작한다. 6월29일(월) 오후 2시부터 당일 자정까지는 7월 10일(금) 열리는 올스타 프라이데이 입장권에 대한 선예매(전체 야구팬 대상, 선착순 7,000매)가 진행된다.
- 14:18
- 조회 71
- 스퀘어
-
- 키움) mlb공식 인스타 샌프 승리의 시작 9회초 정후 호수비부터 올려줌ㅋㅋ 감다살 ദ്ദി(⸝⸝ʚ̴̶̷ ᴗ ʚ̴̶̷⸝⸝)✧
- 14:18
- 조회 29
- 잡담
-
- ㅇㅇㄱ 덬들도 머리카락 많이 빠짐?
- 14:18
- 조회 74
- 잡담
-
- 일이 너무 하기 싫어서 하염없이 미루고 싶어
- 14:17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우리 평균 득점 3위 실점 1위네
- 14:17
- 조회 54
- 잡담
-
- 한화) 2024년 4월 vs 2026년 6월
- 14:17
- 조회 51
- 잡담
-
- 기아) 영탁이 은근 신경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17
- 조회 90
- 잡담
-
- 한화) 그래도 니들은 1사 만루에 희플은 치는구나
- 14:17
- 조회 61
- onair
-
- 한화) 유씨 희플
- 14:17
- 조회 9
- onair
-
- 이번달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이라서 밀리터리ST 유니폼 입고 경기하는거야?
- 14:17
- 조회 68
- 잡담
-
- 한화) 희플
- 14:17
- 조회 9
- onair
-
- 야구장은 실외니까 벌레가 많을 수밖에 없나?
- 14:16
- 조회 70
- 잡담
-
- 키움) 밀리 입혀서 사진찍어올릴것
- 14:15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