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83283173670138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성빈하니까 아까 다른경기 구경갔다가 들었는데 지금 황 3루타 1위라더라
- 00:07
- 조회 5
- 잡담
-
- 두산) 유찬아 ʕ 𓏗 ᴥ 𓏗 ʔ
- 00:07
- 조회 6
- 잡담
-
- 롯데) 아..오늘 졌어도 기분세이브했는데 플보니까 이겼어야지 롯자야...
- 00:07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진욱이 올라올때 누구 내려갈거같음?
- 00:07
- 조회 11
- 잡담
-
- ㅇㅇㄱ 종아리 앞이 정강인가? 거기 아픈건 이유가 뭘까
- 00:07
- 조회 7
- 잡담
-
- 와 진짜 나 이말 싫어하는데 곤란 어쩌고 저건 아들맘 감성 맞아보임
- 00:07
- 조회 36
- 잡담
-
- 손성빈 반응 곤란해보이는게 당연한거 아냐????
- 00:07
- 조회 81
- 잡담
-
- 장난친거에 우리팀 팬들이 선배한테 욕디엠 보낸게 더 곤란할듯
- 00:07
- 조회 57
- 잡담
-
- 두산) 명진이 눈 볼때마다 진짜 초롱초롱하다
- 00:06
- 조회 21
- 잡담
-
- 롯데) 한동희 출루하고 나승엽이 투런 쳐줬으면
- 00:06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손성빈 주춤한 날 융이 애교형 포수 잡도리 포수 이러면
- 00:06
- 조회 112
- 잡담
-
- 롯데) 사실 잡도리툴도 좀 웃기긴해 잡도리할 그거냐 니 성적이
- 00:06
- 조회 80
- 잡담
-
- 뻘인데 꽃남 애인만들기 띵곡이더라
- 00:06
- 조회 68
- 잡담
-
- 곤란타령도 개웃기네..
- 00:05
- 조회 122
- 잡담
-
- 그냥 박건우는 항상 카톡짤 프사 공개했었고 모든 짤이 프사공개로 말나온적 없는데
- 00:05
- 조회 93
- 잡담
-
- 롯데) 정상 개인팬이면 유난덬들을 더 패야 맞지ㅋㅋㅋㅋ 유난덬패는 사람들을 욕할게 아니라
- 00:05
- 조회 37
- 잡담
-
- 두산) 👨🏻 ⚪️
- 00:05
- 조회 74
- 잡담
-
- 박건우 후배들한테 장난 진짜 많이 침
- 00:05
- 조회 179
- 잡담
-
- 아 진짜 쪽수가 많다고 미친놈도 많을 건 뭐야ㅠ
- 00:05
- 조회 65
- 잡담
-
- 삼성) 낼 시리즈 밀니입는다
- 00:05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