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감독이 올해 손호영 너무 이상하게 쓰는거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743395 무명의 더쿠 | 12:52 | 조회 수 244 진짜 개못칠때는 외야나 지타로라도 어거지로 쓰더니 타격감 올라오는거같을땐 냅다 빼서 대타로도 안쓰고 후반 대수비로 잠깐 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