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동현이 수비는… 라인업 뜨자마자 매기들이 차라리 호영이 외야 달라고 울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736248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73 호영이 외야쓰지말라고 2만번 말하던 매기들도 바짓가랑이 붙잡고 그냥 호영이 외야를 보겠다고 한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