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동현이는 앞으로의 자기 커리어를 위해서라도 좌익이라도 사람수준으로 봐야됨..
무명의 더쿠
|
12:41 |
조회 수 55
그 수비로 개욕먹던 황도 중견은 하자있어도 몇년 구르더니 좌익은 평타이상 보잖아 이수준은 해줘야 라인업에 넣고 굴리기라도 함
그 수비로 개욕먹던 황도 중견은 하자있어도 몇년 구르더니 좌익은 평타이상 보잖아 이수준은 해줘야 라인업에 넣고 굴리기라도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