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랑 얼라리는 다른건데 얼리픽에도 난리나고 ㅋㅋ
19드랲도 사실 밑에 얘기 나오듯 1라 선수가 팀이 약세라 안알려진 선수라서 뭐라하는거 당시에 있었음 이게 드랲전에 1라운드 다 스포하는 기사가 떴었어서 ㅇㅇㅋㅋ
근데 성장세 좋다고 알려주니까 잠잠해졌던거고
그리고 그때 뽑고나서 윤혁 아기발언때문에 다들 빵터짐
두산 스카우트팀 윤혁 부장은 “아기라 뽑았다. 몸이 아직 여물지 않았다. 그만큼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
23드랲 최준호가 딱 보기좋은 얼리인데 우리가 안뽑으면 2라 초반에 나가서 뽑은걸로도 왜 뽑았냐 난리나서 다른덬들이 얘 뽑을만해 하고 글썼고 (이때 2라 뽑기전에 이미 온에어가 좀 그랬음ʕ〃⌒▽⌒〃ʔゝ)
이팀 야구보면 진짜 이해안된 드랲은 한번밖에 없는데
잘 모르면 일단 까고보는 사람들이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