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반대로 되지 않나??? 자꾸 스타팅을 바꿔서 그런가.... 아무튼 보는 내내 너무 답답했어
잡담 ㅇㅇㄱ 월드컵만 보는 알못인데 첫경기가 젤 경기력이 좋았던 것 같고 뒤로 갈수록 못..
1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보통 반대로 되지 않나??? 자꾸 스타팅을 바꿔서 그런가.... 아무튼 보는 내내 너무 답답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