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규가 클린스만 쓴게 문제임 그게 축협이 홍명보 쓰게한 원인임 왜 벤투 재계약을 안해서프런트가 최원호 쓴게 문제임 그게 김승연이 김경문 쓰게한 원인임 왜 수베로 경질을 해서라고 대치가능해보이는데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