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나는 축알못이라 결과보다 그동안 재밌게봤던 축구경기가 아니어서 아쉬움 .. https://theqoo.net/kbaseball/4256687182 무명의 더쿠 | 12:18 | 조회 수 12 아니 그냥 공만 가지고 있다가 끝난 느낌이야 공격수비 주고받는 느낌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