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야구로 치면 무사 득점권 상황에 번트댈지 강공할지 힛앤런할지 어쩔지 벤치싸인이 없는거 https://theqoo.net/kbaseball/4256676752 무명의 더쿠 | 12:12 | 조회 수 137 주자도 타자도 서로 눈치보다 얼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