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어떻게 패스하고 어디로 뛸지 계속 보면서 움직여야 하니까 한박자 두박자 늦는거라고 계속
잡담 ㅇㅇㄱ 아니 선수들이 뛰기 귀찮아서 안뛰었겠냐고 누가 공 잡으면 어떤 선수가 뛰어들고 어떤선수가 수비를 흔들지 약속된 플레이나 전술이 없으니까 저런다고
12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서로 어떻게 패스하고 어디로 뛸지 계속 보면서 움직여야 하니까 한박자 두박자 늦는거라고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