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최정 김도영 노시환 안현민을 죽도록 쓰는 감독은 봤어도 내일 써야되니까 갈야때 스타팅 빼는 감독이 어딨어 씌발
잡담 ㅇㅇㄱ 근데 이번 축구 지랄은 야구랑 비교도 못함
22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최정 김도영 노시환 안현민을 죽도록 쓰는 감독은 봤어도 내일 써야되니까 갈야때 스타팅 빼는 감독이 어딨어 씌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