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박찬형 콜업이면 김동현이랑 바꾼거라 둘다 수비안시키겠단 거겠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6671066 무명의 더쿠 | 12:09 | 조회 수 198 대타나 지타감으로 보고 둘이 체인지한거같은데 내야수외야수가 아니라.수비 안시키겠지?그렇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