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챈성 지금어디있는지 너무 궁금해서 퓨쳐스 더 못보는중 ㅋㅋㅋㅋ
- 13:06
- 조회 5
- 잡담
-
- 안우진은 포스팅 가능해지려면 30대나 되어야하려나?
- 13:06
- 조회 18
- 잡담
-
- 지우군도 다행이다(?) 인스타 사진 버건디로 안바꿔도되어서
- 13:06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원종혁 좋다
- 13:05
- 조회 2
- onair
-
- 난 덥비씨보고 보경슨슈도 가능성있다고 생각했어
- 13:05
- 조회 9
- 잡담
-
- 투수콤 있는 동사로마들은 지난주 토요일 곽빈 대 임찬규 보는 거 추천
- 13:05
- 조회 22
- 잡담
-
- 현승군 남는다고 했을때는 돈이 문제가 아닌것같았어 애초에 최초 오퍼도 크보에선 맞춰줄 수 없는 금액이었는걸
- 13:05
- 조회 19
- 잡담
-
- 현승학생 이름도 간지남
- 13:05
- 조회 12
- 잡담
-
- 엔씨) 볼넷𐩣(੭♡'ᗜ'♡)੭𐩣(੭♡'ᗜ'♡)੭𐩣(੭♡'ᗜ'♡)੭
- 13:05
- 조회 0
- onair
-
- 이정후가 크보있을때 7년간 연봉 총액이 31억 5700만원
- 13:05
- 조회 38
- 잡담
-
- 도미네 어제 슬퍼보였는데 도미네는 늘 선수들이 도미들 기세워주는구나
- 13:05
- 조회 72
- 잡담
-
- 엔씨) 아니 9안타에 0점이네
- 13:05
- 조회 11
- onair
-
- 와 근데 김주원도 ㄹㅇ 1년차부터 안쉬고 나오긴했나보다 진짜 딱 7년만에 등록일수 다 채우네
- 13:04
- 조회 91
- 잡담
-
- 최정도 18년에 일본 2년 100억정도 계약 성사될뻔했는데 에이전시가 일본간사이에 지가 6106에 도장찍음૮₍◕ᴥ◕₎ა..
- 13:04
- 조회 31
- 잡담
-
- kt) 03배터리 후기 너무 웃기다... 체인지업 사인에 슬라이더 던지니까 정신 차려라 요난리
- 13:04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첫경기는 이기자고
- 13:04
- 조회 24
- 잡담
-
- 하현승군은 어디린이야? 부산고라 롯린이인가?
- 13:04
- 조회 129
- 잡담
-
- 직장님덬들아 보통 티켓팅 우케해??
- 13:03
- 조회 68
- 잡담
-
- 키움) 현승학생은 부담안가져도되는데 구단은 가졌으면 좋겠음
- 13:03
- 조회 54
- 잡담
-
- 한화) 종혁이 ㅎㅇㅌ 🌸⁺◟( • ө • )◞⁺🌸
- 13:03
- 조회 9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