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게 말입니다 해버지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나만 예매내역 제대로 안뜨나??
- 22:16
- 조회 0
- 잡담
-
- 오... 라도쌤이 6과3분의2이닝 던지셨어
- 22:16
- 조회 16
- onair
-
- SSG) 거슬리는 글이나 댓글이 있으면 그때 짚고 넘어가
- 22:16
- 조회 23
- 잡담
-
- 삼성) 근데 오늘 1이닝 던짐 주말 시리즈 쓸 수 있을 듯...
- 22:16
- 조회 39
- onair
-
- 삼성) 그래도 오늘 잠실 간 덬들은 재밌는거 마니 보네 ㅋㅋㅋㅋㅋ
- 22:16
- 조회 20
- onair
-
- 삼성) 투수아끼고 기영이나 아까 쓰지
- 22:16
- 조회 9
- onair
-
- 삼성) 임경 후딱 끝내고 대구 가자
- 22:15
- 조회 2
- onair
-
- 한화) 경문아 좌타거포 강백호 사줬잖아
- 22:15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아 우리 라도 얼마만에 승투냐
- 22:15
- 조회 8
- onair
-
- 삼성) 추격조보다 잘 던지는구만 패전조 대우
- 22:15
- 조회 12
- onair
-
- 삼성) 팀이 잘나갈때 티가 안나는데 오늘은 이기고있어도 티남
- 22:15
- 조회 8
- onair
-
- 엘지) 창기 공이랑 산책 장면 너는 세금 아니잖아 하고 1초 순간 짜증났다가 -> 비 오는 날이라 타구가 빠르게 미끌어졌겠지 진정 (해설이 언급하기 전) -> 무리해서 잡다가 부상당하는 것보다는 낫다
- 22:15
- 조회 26
- onair
-
- 엘지) 보경아 멀티홈런 쳐줘 ∠(♧ᐛ 」∠)_∠(☆ᐛ 」∠)_
- 22:15
- 조회 6
- onair
-
- SSG) 2군에서 기록 좋은 한유섬도 안 올라오고 있는데
- 22:15
- 조회 17
- 잡담
-
- SSG) 김재환 문제점을 찾았다면서 ૮₍ -᷅ ﻌ -᷄ ?₎ა
- 22:15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임경 공 개좋아서 더 짱난다
- 22:15
- 조회 18
- onair
-
- 삼성) 아까 임경 썼으면 벌써 대전쯤 가고 있을듯
- 22:15
- 조회 61
- onair
-
- 삼성) 농구는 감독 없이 정식 경기가 인정돼?
- 22:15
- 조회 32
- onair
-
- 한화) 세금으로 타석 먹이는건 민이 인서 규현이 이런 케이스들이어야지
- 22:15
- 조회 15
- 잡담
-
- 롯데) 근데 박찬형은 수비 늘 싹은 좀 보임
- 22:15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