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지고 있는 상황에 수비수들을 왜 안올리는거야? 너무 어이가 없었어 ㅋㅋㅋ 센테에서 공은 오지게 돌리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악민이 정말 시티보이인줄 알고 전역하고 해영이한테 매달릴때 의외네 했었는데
- 11:08
- 조회 27
- 잡담
-
- 엔씨) 야 공룡아(♧◔ᴗ◔ )(☆◔ᴗ◔ )
- 11:08
- 조회 14
- 잡담
-
- SSG) 1회지만 타격이 에바구나
- 11:08
- 조회 38
- 잡담
-
- SSG) 민이 노갱은 쉬게 해줬으면 좋겠는데 안되겠지?
- 11:08
- 조회 15
- 잡담
-
- ㅇㅇㄱ 어제 콰삭킹 먹고 잣는데 배 너무 아파
- 11:08
- 조회 21
- 잡담
-
- 한화) 규현이 데리고와..
- 11:08
- 조회 16
- onair
-
- 한화) 규현이 2루타 🌸⁺◟( • ө • )◞⁺🌸
- 11:07
- 조회 12
- onair
-
- 삼성) 기념니폼은 원래 마감직전까지 살말 고민하다가 지르는거 아녔냐
- 11:07
- 조회 25
- 잡담
-
- kt) 감추로 가도 좋지만 팬+선수퉆으로 보내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 11:07
- 조회 27
- 잡담
-
- 한화) 1루수비 어쩌구하니까 굿수비 보여주네( ◠ ө ◠ ) 역시 김당틀
- 11:07
- 조회 7
- onair
-
- SSG) 로운이는 쓱무보내겠지?
- 11:07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오늘 서준오 퓨쳐스 첫 선발이래
- 11:07
- 조회 63
- onair
-
- 두산) 정수빈 갑자기 나도 마음만은 03이래서 웃기네 ㅋㅋㅋㅋ
- 11:07
- 조회 33
- 잡담
-
- 한화) 빗맞았네
- 11:07
- 조회 13
- onair
-
- 엘지) 잠~~~실의 박↗️보이~~~🎤( ´△`♧)🎤( ´△`☆)
- 11:06
- 조회 33
- 잡담
-
- 이정후가 작아보이니까 신기한닼ㅋㅋㅋㅋㅋㅋ
- 11:06
- 조회 86
- 잡담
-
- SSG) 준재 지환이 세트로 보는거 여기에 ㅈㄴ 심한애들이 있음
- 11:06
- 조회 64
- 잡담
-
- kt) 올해 5점이상 실점하고 이긴 경기 몇갠지 찾아봤는데 지금까지 13경기네
- 11:06
- 조회 23
- 잡담
-
- SSG) 최지훈이 남 팀 가서 우리 공 잡을 생각하면 너무 마음이 이상함
- 11:06
- 조회 61
- 잡담
-
- SSG) 어제 경기보고도 베니 교체 얘기가 없는거임?
- 11:06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