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배성재가 가능성 남아잇는게 더 치욕이라고 한거 맞음??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648714 무명의 더쿠 | 11:59 | 조회 수 283 진짜 맞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