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ㅇㅇㄱ 우리 조별리그에서 탈락한게 언제가 마지막이야?
147 2
2026.06.25 11:55
147 2

언제였어?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7 06.24 23,43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2,42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4,68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3970 잡담 야푸로 신라면투움바 해먹을건데 버섯새우소세지만 넣으면 되겠지 17:14 0
15223969 잡담 삼성) 구자욱이 저점찍고있는게 맞긴한데 저런타자 쉽게 못뺀다는소리 진짜 한 오억번한것같음 17:14 0
15223968 잡담 롯데) 내야에 고치돈 외야에 전손레 쓰던 감독이 갑자기 수비지적 하니까 왠지 웃김 2 17:13 34
15223967 잡담 SSG) 정준재(2루수)-박성한(유격수)-최정(지명타자)-김재환(좌익수)-기예르모 에레디아(우익수)-전의산(1루수)-고명준(3루수)-최지훈(중견수)-조형우(포수)가 선발로 출전한다 17:13 19
15223966 잡담 삼성) 의견 다를수도 있겠지만 구자욱 안좋다고 과감하게 빼보는거 아즈가 왔다갔다 하는 이런 상태에선 힘들다고 봄 17:13 31
15223965 잡담 삼성) 얘들아 낼 비올까 17:13 14
15223964 잡담 삼성) 계범인 도대체 왜 올린거야 7 17:13 95
15223963 잡담 롯데) 3루 박찬형까지 들어오면 민재는 2루부터 3루까지 수비 봐야되 4 17:13 54
15223962 잡담 SSG) 진짜..돈 주고 강매 시킬거면 이쁘게라도 만들던가 성의도 없이 만들고 만원을 더 받네 17:12 36
15223961 잡담 롯데) 김태형 감독은 전날 경기를 지켜보고 박찬형 콜업을 결정했다. 김 감독은 “(김)동현이가 지금 쓸 수 있는 카드는 아니다. 지난 번 콜업 때도 한두 경기 잘 쳤지만 이후 전력 분석이 들어가면 힘을 못 쓴다”라고 전했다. 1 17:12 48
15223960 잡담 삼성) 차라리 시작 전에 비가 왔어야 1 17:12 68
15223959 잡담 kt) ʕ ◕ ᴥ ◕ ʔ ˗ˋˏ 오직 소형준만 ˎˊ˗ 3 17:12 41
15223958 잡담 박진만 수비가 어느정도엿길래 2 17:12 121
15223957 잡담 사자들 박진만 수비 쓰게해주면 17:11 80
15223956 잡담 기아) 신도림역에서 인천행 제대로 탔는데도 1호선 지연때문이지 카맵 도착시간이 이상하단말야ㅋㅋㅋ ㅈㄴ 아닌가...?! 하면서 탔는데 내앞에 해저씨 있음 2 17:11 153
15223955 잡담 삼성) 복귀하면 전뱅 쉴 수 있을줄 2 17:10 60
15223954 잡담 삼성) 포수는 수비도 이젠 큰 차이 모르겠는데 빠따가 머장이 너무 심각해서 솔직히 타석 보기가.. 3 17:10 88
15223953 잡담 삼성) 아예 타석에서 공을 못보던데 걍 경기 나올만한 상태가 아님 8 17:10 120
15223952 잡담 기아) 고척돔 쪽에 비구름 엄청 껴있다 1 17:10 84
15223951 잡담 롯데) 비와∧( -᷅‎ Θ -᷄ ?)∧ 3 17:10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