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군에서 지타감 찾아서 써야할정도로 호영이 타격감이 지금 그정도로 별로인건가?????
차라리 예스를 지타주고 예스 체력을 끌어올려서 상위타선 활발하게 돌리는게 나아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