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차라리 남아공이 오늘 되게 잘하면 덜 억울할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612455 무명의 더쿠 | 11:37 | 조회 수 52 쟤네도 야 이걸 못 해? 싶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