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 멍청보야 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ㅂㅇㄱ 솔직히 야구는 머글도 일본이 야구강국인거 다 알잖음 미쳐있는것도 알고.... 그래도 한일전 지면 욕먹는판에
- 12:41
- 조회 29
- 잡담
-
- 롯데) 동현이는 앞으로의 자기 커리어를 위해서라도 좌익이라도 사람수준으로 봐야됨..
- 12:41
- 조회 17
- 잡담
-
- 키움) 엥런이 왜 상대팀에서 나오는건데
- 12:40
- 조회 16
- onair
-
- 한화) 아빠 오늘 수비보고 덥헤 안되나요
- 12:40
- 조회 11
- 잡담
-
- 크보는 흐구옌 총재되고 이렇게 일 열심히 하는거야?
- 12:40
- 조회 109
- 잡담
-
- 기아) 금요일 통로연석 풀건데 취켓 할 랑이 있어?
- 12:40
- 조회 15
- 잡담
-
- 어쨌든 허구연은 야구를 사랑하고 부흥시키고싶어함<< 이거만으로도 ㅆㅅㅌㅊ 협회장임
- 12:40
- 조회 111
- 잡담
-
- 롯데) 튼동 수비에 유함 김세민도 쓰고 황중견도 쓰고 한동희3루 나승엽 1루 작년박찬형 다 되지만 김동현은 안되는거임
- 12:39
- 조회 38
- 잡담
-
- ㅇㅇㄱ 이번에 축구 기자들인지 말하는거 쇼츠로 봤는데 일본이 우리 신기해 한다매...
- 12:39
- 조회 170
- 잡담
-
- ㅇㅇㄱ 설영우 황희찬은 왜쓰는지 모를
- 12:39
- 조회 74
- 잡담
-
- ㅂㅇㄱ 우리 한일전은 일본한테 져도 본전이고 계속 붙어보는게 도움될텐데 축구는 아직 일본한테 진다는걸
- 12:39
- 조회 60
- 잡담
-
- 한화) 에르난데스 교체 할 것 같음?
- 12:39
- 조회 77
- 잡담
-
- 크보는 너무 빠르게 이것저것 할라고 해서 말이 많긴해
- 12:39
- 조회 118
- 잡담
-
- 기아) 어제초반에 경기못봤는데 뭔 1분만에 도영이 타석등장알림오길래
- 12:38
- 조회 77
- 잡담
-
- 호주전은 10년뒤에도 말하고있을 것 같음
- 12:38
- 조회 48
- 잡담
-
- 롯데) 내야에서 수비못하는 애는 긁어볼 여지라도 있는데 외야에서 불가는 살릴 길이 없음
- 12:38
- 조회 33
- 잡담
-
- 어제도 올스타 라이브하고...오히려 별거별거 다하는중
- 12:38
- 조회 227
- 잡담
-
- 안그래도 이번에 유소년들 부터 해서 해외 단기로 다녀오는거나 센터 같은거 뭐 만들고 하는것도 그렇고
- 12:38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오늘 어째 할 것 같다..?
- 12:38
- 조회 44
- 잡담
-
- 롯데) 내가 이런 말을 하게 될 줄은 몰랐는데
- 12:38
- 조회 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