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전반에 손흥민 없으니까 이강인이 손흥민 하는거 보고 웃프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6581653 무명의 더쿠 | 11:19 | 조회 수 123 손흥민 하는거 = 답답해서 내려오고 올라가고 혼자 뺑이 치는걸 말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