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2년 8월 24일 그 6연패 끊은날 태진이 날라다녀서 집에 가는 길에 원정니폼 갈김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ㅋㅋㅋㅋㅋ내가 마지막 남은 김태진 마킹 가져갔다고 혀샵 직원들이 축하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