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무사에 2루를 그렇게 자주 가도 무득 무득 무득
- 17:53
- 조회 0
- 잡담
-
- 삼성) 촛불집회라도 해야한다
- 17:53
- 조회 7
- 잡담
-
- 삼성) 2군 타격은 어떤데? 전체적으로?
- 17:53
- 조회 10
- 잡담
-
- kt) 위팍 비와???
- 17:52
- 조회 42
- 잡담
-
- 엔씨) 오늘는 제발 빠따들이 점수를 많이 내면 좋겠어
- 17:52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자욱이랑 아즈가 좆됨감지기 켜줘라
- 17:52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유난히 찬형이한테 그래..
- 17:52
- 조회 79
- 잡담
-
- 롯데) 걍 모르겠다 걍 흐어어어 로떼에박찬형 할란다
- 17:51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최형우 데려온건 최근 10년 사이 최고의 소비였네... 없었으면 최종 개ㅈ될뻔 ㄹㅇ
- 17:51
- 조회 82
- 잡담
-
- 기아) 어제 6회가 빅이닝이어서 육회사갈건데 어때
- 17:51
- 조회 90
- 잡담
-
- kt) 예판 열고 7/17재입고랑 같이 오거나 8월 배송예정이어도 되니까
- 17:51
- 조회 25
- 잡담
-
- 삼성) 득타 최하위는 그렇다 해도 9푼은 너무한 거 아냐?
- 17:51
- 조회 62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지금 서울 약간 촉촉한데.....혹시 아직도 커벨씨 철이야.../???
- 17:51
- 조회 65
- 잡담
-
- 엔씨) 마무리변경이 아니라 감독을 변경하자
- 17:50
- 조회 24
- 잡담
-
- 삼성) ㅇㅅㅅ 오늘까지 컴포즈 아아메 공짜쿠폰있는데 혹시 쓸 사자 있어?
- 17:50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솔직히 말 나올 때마다 타나씨가 제일 어이없네
- 17:50
- 조회 94
- 잡담
-
- 엔씨) 근데 재인이를 이렇게쓰는게맞는건지모르겠다
- 17:50
- 조회 24
- 잡담
-
- 삼성) 미야지 불펜에서 혼잣말로 쌍욕 해도 이해해줘야 함.... (그럴일도 절대 없지만)
- 17:50
- 조회 54
- 잡담
-
- SSG) 비가 와도 매번 왜 이렇게 오냐
- 17:49
- 조회 95
- 잡담
-
- 삼성) 쓰레기라도 주우러 다녀야하나꒰(›´-`‹ )꒱
- 17:49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