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김경문이 감독이면 우리 3대0으로 이기고 있어도 손흥민 풀출장 아닌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6563316 무명의 더쿠 | 11:05 | 조회 수 42 그리고 손흥민 폼이 너무 안좋아서 도움 하나도 안되도 풀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