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응특석 혼직 어때..? https://theqoo.net/kbaseball/4256560408 무명의 더쿠 | 11:03 | 조회 수 284 혼직도 처음, 응특석도 처음이야ㅋㅋㅋㅋㅋ극I인간인데(그래도 응원은 열심히함) 재밋게 보고올수있겠지?ㅋ쿠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