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이거 지면 32강 경우의수도 없이 탈락이야? 3위도 불가능? https://theqoo.net/kbaseball/4256558137 무명의 더쿠 | 11:02 | 조회 수 131 일단 퉤퉤퉤혹시라도 지면 12팀중 8팀 올라가는 그 경우의수도 불가능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