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비겨도 올라간다고 쳐도 1골이라도 넣어놔야 마음이 편하지 0:0으로 가다가 1골이라도 먹히면 지는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544509 무명의 더쿠 | 10:53 | 조회 수 85 일단 1골이라도 넣어봐 후반 시작하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