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제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큽스 들었는데 이영표 김민재 빠질때 젤 화나보였음
- 12:23
- 조회 11
- 잡담
-
- ㅇㅇㄱ 감독의 역할이 궁금하면 고개들어 24/25 아챔 광주감독 이정효를 보게 하라
- 12:23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전현무가 행회로 경우의수 얘기해주는데 영표쌤 조용...ㅠㅠㅠㅠㅠㅠ
- 12:23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아니근데 걍 손호영 쓰면 되잖아...
- 12:23
- 조회 17
- 잡담
-
- SSG) 퓨처스 테세 abs교란작전용인듯
- 12:22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 축협 좀만 들쑤셔볼 기자없나
- 12:22
- 조회 63
- 잡담
-
- ㅇㅇㄱ 내가 본 축구 감독들은 내내 일어서서 목터지게 소리 지르고 그랬는데
- 12:22
- 조회 12
- 잡담
-
- 아니 후반 중간에도 이강인이 발재간 부린게
- 12:22
- 조회 60
- 잡담
-
- ㅇㅇㄱ 축구가 감독놀음인 걸 이렇게(n) 보여주고 싶지 않았는데
- 12:22
- 조회 31
- 잡담
-
- ㅇㅇㄱ 슼에서 경우의 수 봤는데 젭티 캐스터가 왜 굴욕이라 한줄 알겠음
- 12:21
- 조회 158
- 잡담
-
- 야구로치면 에이스선발에서 뺀거라 머리가아파옴
- 12:21
- 조회 65
- 잡담
-
- ㅇㅇㄱ 이영표 홍명보랑 다시 절교하는거 아님?
- 12:21
- 조회 157
- 잡담
-
- 한화) 🍊퓨처스 라인업(아바디 1루 선발투수 권민규)
- 12:21
- 조회 42
- 잡담
-
- ㅇㄱㄱ 골대앞 크로스 올려주는데 골대앞에 선수가 없음
- 12:21
- 조회 26
- 잡담
-
- ㅇㅇㄱ 걍 무조건 전반에 선수 다 때려넣고 골넣은다음에 상황봐서 후반에 빼는게맞지
- 12:21
- 조회 64
- 잡담
-
- ㅇㅇㄱ 선수 쓰임새를 전혀 모르는 것 같았어
- 12:21
- 조회 15
- 잡담
-
- ㅇㅇㄱ 정몽규 왜 사퇴선빵 쳤는지 이해완
- 12:20
- 조회 189
- 잡담
-
- 축구땜에 빡친 마음 달래려고 덥비씨 하라보는데 해설들 다 우는거 넘 눈물나ㅠㅠ
- 12:20
- 조회 64
- 잡담
-
- ㅇㅇㄱ 근데 축알못인데 뭔가 이강인이랑 손흥민은 움직임이 확 들어옴
- 12:20
- 조회 109
- 잡담
-
- 크보는 축협에 비하면 모든게 선녀임...
- 12:20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