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경기도 아니고 월드컵인데.. 진짜 비기는 게 목표인가? 싶을 정도로 답답하게 움직이는데 그런 정신머리로는 짐
onair ㅇㅇㄱ 아무리 비기기만 해도 간다고 해도 난 '비기는 게 목표'는 팬들에 대한 기만이라고 생각함
205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경기도 아니고 월드컵인데.. 진짜 비기는 게 목표인가? 싶을 정도로 답답하게 움직이는데 그런 정신머리로는 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