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저러는 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올러는 "팬 투표 결과도 기쁘지만, 선수들에게 표를 받았다는 점이 더 와닿는 것 같다"며 "리그에서 경쟁했던 선수들이 나를 이렇게 인식하고 있다는 표시인 것 같아 더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12:26
- 조회 7
- 잡담
-
- ㅇㅇㄱ 핫게에서 경기 종료하고 박지성 표정 봤는데
- 12:26
- 조회 65
- 잡담
-
- ㅇㅇㄱ 아니 경우의 수.. 저 많은 나라가 이겨줘야 해??
- 12:26
- 조회 9
- 잡담
-
- ㅇㅇㄱ 오늘 경기 타격이 너무 크다
- 12:26
- 조회 2
- 잡담
-
- ㅇㅇㄱ 스포츠협회 뭔가 여농 크보 양궁
- 12:25
- 조회 51
- 잡담
-
- ㅇㅇㄱ 내 돌 충격먹었는지 버블도 안오네
- 12:25
- 조회 37
- 잡담
-
- 기아) 해영탁 안아줄때마다 마무리콤생겨
- 12:25
- 조회 37
- 잡담
-
- ㅇㅇㄱ 축협 정도면 방송이나 기자들도 많이 썼을걸ㅋㅋ 내부적으로도 목소리낸 선출도 있었엄
- 12:25
- 조회 46
- 잡담
-
- 김도영 이정후 대타쓰는꼴이라고 하니까 이해가 확됨
- 12:25
- 조회 48
- 잡담
-
- ㅇㅇㄱ 다른 때면 경우의 수라도 올라가면 좋지인데 이번엔....ㅎㅎ
- 12:25
- 조회 23
- 잡담
-
- 엔씨) 아 어제 엔나남하고 자러갔는데 즈그끼리만 또 쭈 얘기했네 ₍๐ •᷄ࡇ•᷅ ๐₎ꔪ
- 12:25
- 조회 17
- 잡담
-
- ㅂㅇㄱ 진짜야 이건 크보는 우리나라 스포츠 협회중 좋은걸로 탑3안에 든다고 본다..<-이댓글보고 문득 궁금해진게
- 12:25
- 조회 74
- 잡담
-
- ㅇㅇㄱ 옌스 고려대 계절하기라도 들으라는 댓글이 웃기면서 안웃긴다
- 12:25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왠지 찬형이 올린거 보면 노검 지타 찬형이 대타
- 12:24
- 조회 28
- 잡담
-
- SSG) 가나디야 가나디야
- 12:24
- 조회 23
- 잡담
-
- 이번 경우의 수는 행회도 아닌듯 ㅠ 더 절망
- 12:24
- 조회 31
- 잡담
-
- 기아)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재현이 아버지가 기아에 아버지 두명생긴거
- 12:24
- 조회 45
- 잡담
-
- ㅇㄱ(야구란뜻) 난 선수가 느즈막히 터져서 단독응원가 받게되면 왤케 찡할까
- 12:24
- 조회 22
- 잡담
-
- ㅇㅇㄱ 아 근데 너무 역대급이라 기분이 안좋음
- 12:24
- 조회 23
- 잡담
-
- SSG) 영준이 스펀지 영상 이거같다
- 12:24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