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할 구석 없는것도 맞는데 본인한테 공 가면 공을 딱 채서 잡는 느낌이 있는데 오늘은 공도 튀고 좋은 컨디션은 아니어보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유난히 찬형이한테 그래..
- 17:52
- 조회 10
- 잡담
-
- 롯데) 걍 모르겠다 걍 흐어어어 로떼에박찬형 할란다
- 17:51
- 조회 6
- 잡담
-
- 삼성) 최형우 데려온건 최근 10년 사이 최고의 소비였네... 없었으면 최종 개ㅈ될뻔 ㄹㅇ
- 17:51
- 조회 24
- 잡담
-
- 기아) 어제 6회가 빅이닝이어서 육회사갈건데 어때
- 17:51
- 조회 39
- 잡담
-
- kt) 예판 열고 7/17재입고랑 같이 오거나 8월 배송예정이어도 되니까
- 17:51
- 조회 15
- 잡담
-
- 삼성) 득타 최하위는 그렇다 해도 9푼은 너무한 거 아냐?
- 17:51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지금 서울 약간 촉촉한데.....혹시 아직도 커벨씨 철이야.../???
- 17:51
- 조회 41
- 잡담
-
- 엔씨) 마무리변경이 아니라 감독을 변경하자
- 17:50
- 조회 19
- 잡담
-
- 삼성) ㅇㅅㅅ 오늘까지 컴포즈 아아메 공짜쿠폰있는데 혹시 쓸 사자 있어?
- 17:50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솔직히 말 나올 때마다 타나씨가 제일 어이없네
- 17:50
- 조회 57
- 잡담
-
- 엔씨) 근데 재인이를 이렇게쓰는게맞는건지모르겠다
- 17:50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미야지 불펜에서 혼잣말로 쌍욕 해도 이해해줘야 함.... (그럴일도 절대 없지만)
- 17:50
- 조회 38
- 잡담
-
- SSG) 비가 와도 매번 왜 이렇게 오냐
- 17:49
- 조회 65
- 잡담
-
- 삼성) 쓰레기라도 주우러 다녀야하나꒰(›´-`‹ )꒱
- 17:49
- 조회 15
- 잡담
-
- 엘지) ㅋㅋㅋ 어제 케이크 영상 크롭 버전 개웃김 ㅋㅋㅋ
- 17:49
- 조회 57
- 잡담
-
- 삼성) 우리는 분위기 많이타는 팀이랬잖아
- 17:49
- 조회 67
- 잡담
-
- 엔씨) 준룡이 퓨처스 6경기 연속 무실점이래
- 17:49
- 조회 30
- 잡담
-
- 삼성) 우리 바빕도 너무 안나오긴함
- 17:49
- 조회 27
- 잡담
-
- 기아) 도영이랑 우혁이랑 생각보다 더 친한거같어
- 17:49
- 조회 79
- 잡담
-
- kt) 좋은말로할때 지금 예판열어라s( ◟‸◞ )z🪄
- 17:49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