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지말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미친(+ 입점제안 왔대 잠실도)
- 12:09
- 조회 8
- 잡담
-
- ㅇㅇㄱ 도올 생각나서 ptsd 온다 진짜
- 12:09
- 조회 3
- 잡담
-
- ㅇㅇㄱ 근데 이번 축구 지랄은 야구랑 비교도 못함
- 12:09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받아줄 선수가 없다는게 선수들이 열심히 안한다 이게 아니고 수비라인 올리고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라는건데
- 12:09
- 조회 9
- 잡담
-
- 단기전에서 다음생각하는것만큼 멍청한게 없다
- 12:09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하 도올 느낌을 또 느낄줄이야 썅 이걸 져?
- 12:09
- 조회 4
- 잡담
-
- 맛점해(੭ ` ∇´)੭(੭ ` ∇´)੭(੭ ` ∇´)੭
- 12:09
- 조회 2
- 잡담
-
- 롯데) 박찬형 콜업이면 김동현이랑 바꾼거라 둘다 수비안시키겠단 거겠지?
- 12:09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월드컵 같은 큰 무대에서 요행을 바라는게...ㅋㅋ 전술 없는거 걍 까발려지는거 봐
- 12:09
- 조회 5
- 잡담
-
- ㅇㅇㄱ 너무 여유롭게 안움직이고 가만있었는데 무슨 조급 나랑 같은 축구 본거 맞나
- 12:09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남아공전력이 야구로 치면 어느정도인거야?대만..?
- 12:08
- 조회 29
- 잡담
-
- 근데 벤투는 왜 경질된 거야?
- 12:08
- 조회 199
- 잡담
-
- ㅇㅇㄱ 이번 국대 선수들 능력치 되게 역대급으로 좋다고 들었는데
- 12:08
- 조회 61
- 잡담
-
- 근데진짜 도올때 김경문은 모든 기회를 오는족족 다 쳐냈는데 덥비씨는 어쨌든
- 12:08
- 조회 52
- 잡담
-
- ㅇㅇㄱ 축구 잘아는건 아닌데 잘하는감독들은 몸값이 진심 개개개비싸더라고
- 12:08
- 조회 40
- 잡담
-
- ㅇㅇㄱ 이런 경기는 내일이 없는 운용을 해야하는데 왜 다음 경기 생각하지?
- 12:08
- 조회 10
- 잡담
-
- 이거 마치 도올때 그경기만 이기면 동은 확보인데
- 12:08
- 조회 41
- 잡담
-
- ㅇㅇㄱ 축구보면서 ㅈㄴ 기시감느낌 우리팀 야구 보는줄^^
- 12:08
- 조회 52
- 잡담
-
- ㅇㅇㄱ 경기도 비참한데 경우의 수 기다리는게 더 비참해
- 12:08
- 조회 6
- 잡담
-
- ㅇㅇㄱ 근데 우리가 알만한 유명 은퇴 축선들이 홍명보 비판 많이 하잖아
- 12:08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