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아니 다들 뛰었음 청년 하고 싶은거야? 골넣음청년 되고 싶지 않나봐 https://theqoo.net/kbaseball/4256525595 무명의 더쿠 | 10:40 | 조회 수 19 젊은이들 뛰지만 말고 골을 넣어...점수를 내야 이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