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남아공 영점이 ㅈㄴ 안잡혀서 그렇지 웬만한 팀이었으면 3골은 먹었을듯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8
야 진짜 저걸 놓치네 하는게 한둘이 아니라 다행
근데 영점조절기 없는 팀한테 우리나라는 뭐하는 건데
자꾸 우리 진영으로 턴오버하는거 왜그러는거야
근데 영점조절기 없는 팀한테 우리나라는 뭐하는 건데
자꾸 우리 진영으로 턴오버하는거 왜그러는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