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ㅇㅇㄱ 남아공 영점이 ㅈㄴ 안잡혀서 그렇지 웬만한 팀이었으면 3골은 먹었을듯
25 0
2026.06.25 10:39
25 0
야 진짜 저걸 놓치네 하는게 한둘이 아니라 다행

근데 영점조절기 없는 팀한테 우리나라는 뭐하는 건데

자꾸 우리 진영으로 턴오버하는거 왜그러는거야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42 00:05 10,88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2,42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4,68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3967 잡담 삼성) 의견 다를수도 있겠지만 구자욱 안좋다고 과감하게 빼보는거 아즈가 왔다갔다 하는 이런 상태에선 힘들다고 봄 17:13 2
15223966 잡담 삼성) 얘들아 낼 비올까 17:13 4
15223965 잡담 삼성) 계범인 도대체 왜 올린거야 17:13 23
15223964 잡담 롯데) 3루 박찬형까지 들어오면 민재는 2루부터 3루까지 수비 봐야되 2 17:13 20
15223963 잡담 SSG) 진짜..돈 주고 강매 시킬거면 이쁘게라도 만들던가 성의도 없이 만들고 만원을 더 받네 17:12 23
15223962 잡담 롯데) 김태형 감독은 전날 경기를 지켜보고 박찬형 콜업을 결정했다. 김 감독은 “(김)동현이가 지금 쓸 수 있는 카드는 아니다. 지난 번 콜업 때도 한두 경기 잘 쳤지만 이후 전력 분석이 들어가면 힘을 못 쓴다”라고 전했다. 17:12 32
15223961 잡담 삼성) 차라리 시작 전에 비가 왔어야 1 17:12 54
15223960 잡담 kt) ʕ ◕ ᴥ ◕ ʔ ˗ˋˏ 오직 소형준만 ˎˊ˗ 2 17:12 28
15223959 잡담 박진만 수비가 어느정도엿길래 2 17:12 90
15223958 잡담 사자들 박진만 수비 쓰게해주면 17:11 76
15223957 잡담 기아) 신도림역에서 인천행 제대로 탔는데도 1호선 지연때문이지 카맵 도착시간이 이상하단말야ㅋㅋㅋ ㅈㄴ 아닌가...?! 하면서 탔는데 내앞에 해저씨 있음 2 17:11 113
15223956 잡담 삼성) 복귀하면 전뱅 쉴 수 있을줄 2 17:10 46
15223955 잡담 삼성) 포수는 수비도 이젠 큰 차이 모르겠는데 빠따가 머장이 너무 심각해서 솔직히 타석 보기가.. 3 17:10 76
15223954 잡담 삼성) 아예 타석에서 공을 못보던데 걍 경기 나올만한 상태가 아님 6 17:10 103
15223953 잡담 기아) 고척돔 쪽에 비구름 엄청 껴있다 1 17:10 68
15223952 잡담 롯데) 비와∧( -᷅‎ Θ -᷄ ?)∧ 3 17:10 86
15223951 잡담 kt) 근데 미니빅또리 맨듀 마킹이 너무 사기임 2 17:10 49
15223950 잡담 롯데) 내일 왜 벌써 은퇴식이야...? .・゚゚・(ꩀ Θ ꩀ)・゚゚・. 17:10 25
15223949 잡담 롯데) 나승엽은 박키라도 이해라도 하지ㅋㅋㅋ 박찬형 뭔데요 5 17:10 101
15223948 잡담 기아) 올러 ai미 있다 17:10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