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앞이랑 상관없이 우리는 예성이 아니면 승원이라고 생각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6523143 무명의 더쿠 | 10:38 | 조회 수 146 개인적으로는 승원이가 더 땡기는데지금 우리순번에 우리유망주팜이면타자 1라 절대 일어날리없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