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엄밀히 말하면 홍명보는 야구처럼 회장픽으로 꽂힌건아님
- 12:10
- 조회 0
- 잡담
-
- ㅇㅇㄱ 이거진짜 길게 보고 지금이라도 축협 물갈이해라
- 12:10
- 조회 0
- 잡담
-
- 기아) 이제 6월 말 아니냐 좋은말로할때 틴틴 유니폼 내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2:09
- 조회 2
- 잡담
-
- 내가 축알못이라 물어봤는데 라인업에 문보경 안현민 김도영 이정후 등등 있는데 중국 야구 상대로 1점도 못 낸 거래
- 12:09
- 조회 21
- 잡담
-
- 기아) 미친(+ 입점제안 왔대 잠실도)
- 12:09
- 조회 108
- 잡담
-
- ㅇㅇㄱ 도올 생각나서 ptsd 온다 진짜
- 12:09
- 조회 6
- 잡담
-
- ㅇㅇㄱ 근데 이번 축구 지랄은 야구랑 비교도 못함
- 12:09
- 조회 34
- 잡담
-
- ㅇㅇㄱ 받아줄 선수가 없다는게 선수들이 열심히 안한다 이게 아니고 수비라인 올리고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라는건데
- 12:09
- 조회 17
- 잡담
-
- 단기전에서 다음생각하는것만큼 멍청한게 없다
- 12:09
- 조회 39
- 잡담
-
- ㅇㅇㄱ 하 도올 느낌을 또 느낄줄이야 썅 이걸 져?
- 12:09
- 조회 6
- 잡담
-
- 맛점해(੭ ` ∇´)੭(੭ ` ∇´)੭(੭ ` ∇´)੭
- 12:09
- 조회 3
- 잡담
-
- 롯데) 박찬형 콜업이면 김동현이랑 바꾼거라 둘다 수비안시키겠단 거겠지?
- 12:09
- 조회 20
- 잡담
-
- ㅇㅇㄱ 월드컵 같은 큰 무대에서 요행을 바라는게...ㅋㅋ 전술 없는거 걍 까발려지는거 봐
- 12:09
- 조회 6
- 잡담
-
- ㅇㅇㄱ 너무 여유롭게 안움직이고 가만있었는데 무슨 조급 나랑 같은 축구 본거 맞나
- 12:09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남아공전력이 야구로 치면 어느정도인거야?대만..?
- 12:08
- 조회 38
- 잡담
-
- 근데 벤투는 왜 경질된 거야?
- 12:08
- 조회 223
- 잡담
-
- ㅇㅇㄱ 이번 국대 선수들 능력치 되게 역대급으로 좋다고 들었는데
- 12:08
- 조회 61
- 잡담
-
- 근데진짜 도올때 김경문은 모든 기회를 오는족족 다 쳐냈는데 덥비씨는 어쨌든
- 12:08
- 조회 52
- 잡담
-
- ㅇㅇㄱ 축구 잘아는건 아닌데 잘하는감독들은 몸값이 진심 개개개비싸더라고
- 12:08
- 조회 47
- 잡담
-
- ㅇㅇㄱ 이런 경기는 내일이 없는 운용을 해야하는데 왜 다음 경기 생각하지?
- 12:08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