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에 딱콩은 또 사자들이 때리고 있네ʕ -᷅ ﻌ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베리즈 스토어에 마킹 거의 다 들어왔어
- 13:00
- 조회 0
- 잡담
-
- 롯데) 물따귀 이거 넘 웃기다
- 13:00
- 조회 10
- 잡담
-
- kt) 진심 그냥 타요 뽀로로라도 콜라보 해줘
- 12:59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나는 작년에 찬형이 수비도 빠따 믿고 쓸 정도 아니었음
- 12:59
- 조회 5
- 잡담
-
- kt) 슼에서 봤는데 급 비인기팀 체감 ( ߹ ▾ ߹ )
- 12:59
- 조회 55
- 잡담
-
- 두산) 베팁쌤 중에 으지 용찬 오빠 셋이랑 같이 했던 분이 계셔서 걍 바로 돌진(?) 가능한 게 좋음 ㅋㅋㅋㅋㅋ
- 12:59
- 조회 30
- 잡담
-
- ㅇㅇㄱ 고소공지 실화냐
- 12:59
- 조회 59
- 잡담
-
- 롯데) 수비때문에 선발 투구수 늘어나고 불펜과부화도 되는 거 너무 많이봐서 감독 수비좀 고려하길 바람.
- 12:59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작년에 박찬형 홈송구 미사일 던졌던거 기억나네
- 12:59
- 조회 25
- 잡담
-
- 덥비씨 호주전 하라 다시 보는데
- 12:59
- 조회 32
- 잡담
-
- ㅇㅇㄱ 설영우 에이전시 일 존나 못하네
- 12:58
- 조회 86
- 잡담
-
- 키움) 어제부로 우리 가을야구 진출 확률 0퍼됐다는데
- 12:58
- 조회 29
- 잡담
-
- 두산) ㅇㅇㄱ 대전 아저씨돈까스 왔음
- 12:58
- 조회 38
- onair
-
- kt) 콜라보통이 자꾸 온다 ◕▾◕ 니네만 안해 니네만
- 12:58
- 조회 39
- 잡담
-
- 엔씨) 그래도 구단이 아예손놓고있는건아니네
- 12:57
- 조회 139
- 잡담
-
- SSG) SSG 관계자는 "눈에 들어올 만한 선수들은 아직 메이저리그에 미련이 많이 남아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좋다 싶으면 한국행에 마음이 없다는 뜻을 밝히는 케이스가 많았다. 확실하게 KBO리그를 평정할 정도 수준의 선수는 스카우트에 어려움이 많았다. 대상 선수들을 돌아보긴 했는데 베니지아노를 확실하게 앞선다고 생각할 만한 선수는 많지 않았다. 적은 풀에서 어떻게든 수준을 맞춰 보려 노력은 하고 있다"고 말했다.
- 12:56
- 조회 153
- 잡담
-
- 축구는 선수들이 잘하면 커버돼? 아니면 감독역량이 커? 전술같은거?
- 12:56
- 조회 63
- 잡담
-
- ㅇㅇㄱ 지금 어짜피 홍명보가 욕탱킹하는데 왜 굳이 고소공지를
- 12:56
- 조회 211
- 잡담
-
- 엔씨) 헐 하모 유니폼 나오나
- 12:56
- 조회 58
- 잡담
-
- 롯데) 김동현은 그 수비로 1군 레귤러로 붙어있으려면 옵스 1.0+에 홈런 20개+는 쳐야함
- 12:55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