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야푸로 먹고 남은 김치전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옌스는 왜 계속 안썼던거임
- 12:08
- 조회 0
- 잡담
-
- ㅇㅇㄱ 걍 멕시코전이 너무 아쉽다
- 12:07
- 조회 3
- 잡담
-
- 답답해서 덥비씨 하이라이트 보러가야겠다
- 12:07
- 조회 8
- 잡담
-
- 롯데) 현도훈 안차분 인정ㅋㅋㅋㅋㅋ
- 12:07
- 조회 13
- 잡담
-
- ㅇㅇㄱ 전술이 하나도 없네 저게 홍명보인지 설종진인지
- 12:07
- 조회 13
- 잡담
-
- 뒤가 없는데 뒤를 생각하는 경기운용ㅋ
- 12:07
- 조회 6
- 잡담
-
- ㅇㅇㄱ 다음이 없으면 체력안배가 무슨 소용이야
- 12:07
- 조회 7
- 잡담
-
- ㅇㄱㄱ 홍명보 다시 감독 = 김경문 다시 감독 라는 글을 봄
- 12:07
- 조회 27
- 잡담
-
- ㅇㅇㄱ 32강에서 탈락각이라니 대참사다 진짜
- 12:07
- 조회 11
- 잡담
-
- 덥비씨는 의외의 선방이었는데 ㅋㅋ ㅠ
- 12:07
- 조회 39
- onair
-
- ㅇㅇㄱ 오늘 뭔가 내일이 있는것처럼 경기하는거같았음ㅇㅇ
- 12:07
- 조회 5
- 잡담
-
- ㅇㅇㄱ 전술도 전술인데 선수들도 못함
- 12:07
- 조회 44
- 잡담
-
- ㅇㅇㄱ 큽스보다 젭티로 바꿨는데 해캐 반응 똑같아서 웃겼음
- 12:07
- 조회 28
- 잡담
-
- ㅇㅇㄱ 근데 인터뷰하는데 너무 덤덤해 보이니 그건 구거대로 개빡치네
- 12:07
- 조회 14
- 잡담
-
- ㅇㅇㄱ 애초에 경우의 수는 우리가 진출을 못할 확률이 클 때나 따지는거지 ㅠㅠ 무슨 경우의 수때문에 설렁설렁하고 있음 스포츠가
- 12:07
- 조회 8
- 잡담
-
- 기아) 프로집관러 운좋게 취소표잡았다!!
- 12:07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간절하게 축구하는 나라가 올라가는게 맞지
- 12:07
- 조회 19
- 잡담
-
- 도올 같아......................이걸 져.....?
- 12:06
- 조회 42
- 잡담
-
- ㅇㅇㄱ 우리 2022년 월드컵때 극적으로 올라갔을땐 감독 누구였지?
- 12:06
- 조회 73
- 잡담
-
- ㅇㅇㄱ 믿음의축구를 하란게 아니라 라인업에 그런 변화를 줄거면 준비된 전술이 있어야되는거 아님?
- 12:06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