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땅치킨 첨먹어봤는데 맛잇드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6502362 무명의 더쿠 | 10:21 | 조회 수 29 순살이라 무릎 위에 딱 올려놓고 집어먹기 좋고 짭짤해서 맥주를 부름 우리 동네에도 있음 좋겠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