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키르시에 k는 벌써 없고 로고는 공중부양중이야 (♧ᵕ̩̩ㅅᵕ̩̩ )(☆ᵕ̩̩ㅅᵕ̩̩ ) https://theqoo.net/kbaseball/4256502168 무명의 더쿠 | 10:21 | 조회 수 330 가벼워서 여름 실내에서 잘입고다녔는데 (♧ᵕ̩̩ㅅᵕ̩̩ )(☆ᵕ̩̩ㅅ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