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주변 야구보는 사람들 실책하면 무조건 수비 못한다고도 생각하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6487308 무명의 더쿠 | 10:05 | 조회 수 268 시도를 안하는건데 그걸 생각보다 모르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