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임시주장의 임시까지 04년생 시키는건 뭐임 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482919 무명의 더쿠 | 10:01 | 조회 수 118 고참들 좀 정떨어지네 건희가 임시주장인것도 에반데 얘 자리 없다고 그 임시까지 04를 시켜 ㅋ 투수빼고 야수중에서 04보다 나이많은 사람이 용타빼고 9명인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