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한경기에서도 딱 반잘라서 1-2루사이랑 2-3루 사이 보면 비교돼서 진짜...
무명의 더쿠
|
09:55 |
조회 수 64
유격수쪽은 수비범위 개넓고 경기 시작하자마자 흙니폼되는데
2루수쪽은 쫄쫄거리면서 와도 뛰지도 않고 몸앞에 예쁘게 오는것만 잡는거 진짜 열받음
2루수쪽은 쫄쫄거리면서 와도 뛰지도 않고 몸앞에 예쁘게 오는것만 잡는거 진짜 열받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